오늘은 에스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최근 에스원에서 가정의 세콤, 안심모바일, 매장관리, 빌딩관리, 보안, 차량운행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에스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전화번호는 1588-3112 로 전화해서 가입신청을 편안하게 하시면 됩니다. 경비확인과 경비요청 또는 상담원 연결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편리 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이 가능하지만 상담원 연결을 통해서 궁금한거 물어보시면서 가입하시는게 더 효과적인 방법이 될듯 합니다.





고객센터의 경우 계약문의와 궁금한 사항을 해결 해주고 상담원 연결 직통 번호는 0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을 가능 합니다. 운영시간의 경우 오전 7시 부터 새벽 12시 까지 상담 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않고 언제든지 전화할 수 있어서 편리 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되는거 없이 365일 운영하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안심모바일 서비스의 경우는 보안 전문기업인 에스원이 추가로 진행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추가로 되어 있습니다. 긴급출동, 위치조회, 안심존, 엄마랑 약속을 통해서 출동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시켜서 통신사업을 진행 하고 있어요. 일반 통신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는 알뜰폰 있어서 이용하는 분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네요. kt망과 skt망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각 전문 상담원으로 전화하셔서 이용 하시면 됩니다.





유선고객센터 전화번호 (kt망) 핸드폰 이용시 114,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시 1544-3112(kt망 유료), 1599-7114(skt망 유료), 080-899-7114(무료, kt, skt망 둘다 상담 가능) 상담 가능한 업무의 경우 안심폰 가입, 변경해지, 요금청구, 납부, 기타에 관하여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하는 하며, 업무시간외 가능한 업무는 긴급출동과 분실접수의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모바일 고객센터는 어플을 이용해서 사용 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